choivelynim 조급해하지 마세요. 하루아침에 체중이 줄지를 않아요. 어차피 내 몸의 건강을 위해선 먹는것과 운동하는것 그ㅜ관리는 평생 하셔야 합니다. 빨른 결과를 원하시는 마음이야 100번 이해하고 있지만... 결국 독으로 돌아 옵니다. 그 과정을 너무나 많이 봐 왔어요. 서두르다 결국 지쳐서 또는 멘탈이 무너져서... 포기하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제 프사를 눌러 보시면 제가 게시한 글들을 보실 수 있어요. 그 중 오늘자로 올린 글을 하나 읽어 보세요. 10개월간의 제 다이어트 내용을 정리한 글입니다. 참고하시만 하실꺼에요.
choivelynim 기초대사량의 1.3~1.4배 섭취해 주시고 섭취열량의 20~30% 정도만 운동으로 소비해 줘보세요. 체중의 증,감량의 핵심은 섭취와 소비 열량의 밸런스이고 그 과정에서 건강을 꼭 생각해 주셔야 합니다. 물론 안먹고 운동 많이하면 체중은 줄어듭니다. 그러나 그렇게 줄어든 체중이 건강하지 않아서 몸매는 맘에 안드실것이고 요요에는 더 취약할 뿐이고 또 그를 진행하는 과정은 매우 힘들겠죠. 조급해 마시고 차근차근 건강 유지해 가면서 체성분 비율을 좋게 만들어야지.... 라는 생각으로 접근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choivelynim 조급해하지 마세요. 하루아침에 체중이 줄지를 않아요. 어차피 내 몸의 건강을 위해선 먹는것과 운동하는것 그ㅜ관리는 평생 하셔야 합니다. 빨른 결과를 원하시는 마음이야 100번 이해하고 있지만... 결국 독으로 돌아 옵니다. 그 과정을 너무나 많이 봐 왔어요. 서두르다 결국 지쳐서 또는 멘탈이 무너져서... 포기하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제 프사를 눌러 보시면 제가 게시한 글들을 보실 수 있어요. 그 중 오늘자로 올린 글을 하나 읽어 보세요. 10개월간의 제 다이어트 내용을 정리한 글입니다. 참고하시만 하실꺼에요.
조언 너무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해볼게요!
너무 오래 걸릴거 같아서요 셋째 출산 후 25키로나 쪄버려서는 이제 제 살이 되어버린건지 뭘 안먹어도 빠지지도 않네요,..답답하고 조급해요ㅠ하
choivelynim 기초대사량의 1.3~1.4배 섭취해 주시고 섭취열량의 20~30% 정도만 운동으로 소비해 줘보세요.
체중의 증,감량의 핵심은 섭취와 소비 열량의 밸런스이고 그 과정에서 건강을 꼭 생각해 주셔야 합니다. 물론 안먹고 운동 많이하면 체중은 줄어듭니다. 그러나 그렇게 줄어든 체중이 건강하지 않아서 몸매는 맘에 안드실것이고 요요에는 더 취약할 뿐이고 또 그를 진행하는 과정은 매우 힘들겠죠. 조급해 마시고 차근차근 건강 유지해 가면서 체성분 비율을 좋게 만들어야지.... 라는 생각으로 접근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방법을 모르겠어요ㅠ 어떻게 해야 할까요
choivelynim 넵.
몸이 기본적인 대사활동을 못하니 대사활동을 줄이고 근육태우고 체지방은 오히려 축적하려고 해요.
너무 안먹어도 안빠지나요?
너무 안드시는듯 해요
하루에 아침은 안먹구 점심은 그냥 고구마랑 계란 흰자먹고 저녁은 현미밥 100g에 오이나 양배추쌈 이런거 먹구요 담날 또 점심에 단백질쉐이크먹거나 이렇게 돌아가면서 비슷하게 먹어요
소식하면 .....
하루 얼마나 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