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는 낮은데 맛있어서 좋네요. 다
칼로리는 낮은데 맛있어서 좋네요.
다이어트 도시락은 맛없을거란 편견이 있었는데 구성도 다양하고 맛도 좋아요.
재구매의사 100%입니다~~
포장도 진공포장으로 해서 위생적이고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