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없어서 믿고마셔요ㅎㅎ 호박맛은 안
맛이없어서 믿고마셔요ㅎㅎ
호박맛은 안나고 호박향은많이나요ㅎ
단맛은1도없어서 먹기 거북스럽지만...
그래서 진짜루 꾹참고 믿고 마셔요ㅎㅎㅎㅎ
너무많이산거같은데..먹어보고살껄 ㅎㅎ
두고두고먹을께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