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달아요;;;이거 당 무첨가 맞아요
너무달아요;;;이거 당 무첨가 맞아요? 집에서 과일갈아보면 이렇게 달게안나오던데..의심스럽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상세페이지에 안내된 대로 이 제품은 순수 과일, 야채를 제외하고 설탕, 당류 등 당성분은 일체 첨가되지 않았답니다.
과일 자체의 당류 및 단맛으로 이루어진 제품이니 안심하고 이용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