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시켜봤는데 냉동보관후에 전자레인
카카오시켜봤는데 냉동보관후에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니 맛있어요 ㅎㅎ
단맛은없지만 쫄깃하고 카카오닢스(?)씹히고
뻥먹고있다는느낌에 만족ㅎㅎ
부담없이 먹을수있는것같아 재구입합니다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