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파게키 까르보나라+치즈랑오일🤔


역시나 전자렌지가 쌧었더군용😢
2분30초가 딱 조앙!
치즈랑 올리브유 두방울정도 넣어서 같이 먹었어요~
제입맛엔 이러케 먹으니 훨씬 맛잇었어요😁
느끼덕후😅
잘먹엇습니당 체험단되고 더 많은 후기올려야했는데
집에서 먹는시간이 없다보니😥 에휴
다른분들후기랑 넘 비교대지만😅 솔직한 후기였습니당
두부면은 아직도 입안에서 맴도네용ㅋㅋㅋ 😢
소스랑 닭은 👍 맛잇어용! 잘먹었습니닷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