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최종후기

다신등급

민민맘76

  • 2019.05.15 07:11
  • 94
  • 0

무엇보다 굶지 않고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다는게 큰 매력 같아요. 게다가 메뉴 자체도 다양하고 매번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어 식사시간이 기대되기 까지 하니 이렇게 한달 만 쭉 하면 원하던 3킬로 정도는 쉽게 감량 할 듯 싶어요. 60킬로에서 식사하면 위로만 올라가던 숫자가 아래로 내려가네요. 눈에 확 띄는 숫자는 아니지만 마이너스를 보이지 않던 체중에서 마이너스가 진행된다는 게 참 고무적입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전에 계속 이어 나가야 할 거 같아요. 다신밥상 고민해서 선택한 보람이 있네요~~(시작전 공복 체중과 종료 후 식후 체중 입니다)

최종후기

최종후기

최종후기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이전글

맛있네요. 가성비 좋습니다.

2019.05.15 조회수 : 8
다음글

역시 한달째 다이어트로먹고읶어오 완전 감편

2019.05.15 조회수 : 11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