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이 진짜 말랑해요. 안에 고구마 앙금도 꽤 많이 들었고, 맛있습니다...
떡이 진짜 말랑해요. 안에 고구마 앙금도 꽤 많이 들었고, 맛있습니다. 다음번에는 치즈 주문해보려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