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안녕하세요 저는 냉동 후 해동시켜먹는 줄 알고 10팩 시켰는데 냉장보관이더라구요.. 혹시 냉동 보관했다가 먹기 전 자연해동 해서 먹어도 문제 없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샐러드 야채를 냉동 보관하셨다가 해동해서 드실 경우,
야채가 무르고 갈변 등의 현상이 있을 수 있어 절대 추천하지 않고 있어요ㅠ
샐러드는 필히 냉장보관(야채칸)에 보관하셨다가 섭취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용하신 제품은 그래도 압축되어 배송이 되는 제품이다 보니,
다른 일반 샐러드보다 조금 더 싱싱함을 유지하는 편이기는 해요.
그래도 오랜기간 두고 섭취하시기에는 무리가 있을 수 있는 만큼, 상태 확인 하시며 섭취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