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그냥 맛난거 먹어버렸어요.. ㅜㅡㅜ
점심시간에 항상 다이어트 도시락이나 샐러드 먹었었는데..
오늘은 너무 먹고싶던 초밥... 먹어버렸어요.
아침 운동 한시간 했으니 괜찮다 위안삼고 먹었는데
저녁에도 운동 조금 더 하고 자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일주일에 하루는 괜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