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5일 다이어트 일기




저녁을 외식하려고 했는데 아들내미가 피곤하대서 어쩔 수 없이 뿌링클치킨 시켜먹었어요. 검색해봤더니 한조각에 290칼로리래요. 뜨헉.😨 치즈볼도 한개 먹었는데 칼로리를 몰라 뺐어요. 이걸로 오늘 먹은 칼로리가 훅 올라갔어요. 이럴 줄 알았으면 간식을 먹지 말걸... 뭐 그래도 운동은 열심히 했으니 괜찮겠죠?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오~~ 치킨 맛나 보여요 🤤
아흑ㅠㅠ언니 이밤에 뿌링클을봐버렸어요!!😂😂😂넘나먹고싶다ㅠㅠ
밸런스 나쁘지 않아요^^ 되려 치즈볼이 히든카드였다 싶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뿌링클 비쥬얼 자비없네요... 그 정도 칼로리 가질만한 자태를 지녔어요. 😭💕
다이어리도 충분히 성공이라고 하는걸요? 잘 드셨어요. ㅎㅎ
반짝반짝멋지게 미니스퀏 치킨 맛있었어요. 칼로리가 사악해서 문제지...굿밤 되세요.
늦게 운동하고 왔는데..치킨이라니..ㅠㅠ
꾹 참고 자야겠네요
치킨 정말 맛있겠당... 운동 많이 했으니... 이정돈 뭐...😉😉😉
*린주* 그대의 반밖에 안했소. ㅋㅋ
지니진돌 언니 운동ㅂㅌ 시군요. ㅎㅎ
담에는 제그림도 보여드리죠..
미완성의 ㅠㅠ
푹쉬시고 낼뵈요.
마시애린 앗. 그러네. 난 뿌링클 치킨이라고 했더니 안 나왔어. 땡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