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이 빠져요
단백질이부족해서인지 운동은 주짓수 시작해서
무리없이하고있는데 하루계란 네알과 점심에 먹는일반식으로 단백질이 안채워져서 그런지
근육이 일주일만에1.5킬로가증발했네요
체지방0,9정도빠지구요 뭐가 문제인지
물도하루4리터먹고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기본적으로 섭취량이 부족하면 근육이 빠집니다. 모자란 에너지를 근육으로 태우니까요.
특히 근력운동의 원료인 탄수화물은 충분히 먹어야 해요.
적게 드셔서 그래요. 먹는 영양분의 구성이 나쁘지 않은데... 부족하니 빠지죠. 체중감량에 목적을 두지 마시고 운동 효과를 제대로 본다 라는 마인드로 식단구성을 해주세요. 즉... 지금같은 구성의 식단을 좀더 풍족하게 섭취해 주시면 됩니다. 그래서 체중이 어떻게 줄어드냐?? 라고 반문 하실 테지만 정말 너무 과하게 많이 먹지 않는 이상 체중은 줄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