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도 맛있고 상온에서도 맛있어요.
냉장도 맛있고 상온에서도 맛있어요. 아직 날이 괜찮아서 그런지 상온에서 먹어도 흐물흐물 하지 않고 식감이 적당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