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어요ㅠㅠ 다이어트중 간식으로
진짜 맛있어요ㅠㅠ 다이어트중 간식으로 먹기 딱이에요. 쿠키가 땡기는날에 크런치바 대신 먹으면 씹는맛도 좋고 달달해서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단호박이 고구마보다 더 맛있네요. 다 먹고나면 한박스 더 시킬거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