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보고 잔뜩기대하고샀는데 생각보
상품후기보고 잔뜩기대하고샀는데
생각보단 제입엔 안맞네요
소스도 너무적고...두부면 식감이 별로에요
단백질함량높은건좋은데 소스라도 좀 많았으면 더나았을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