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랑 치즈 한개씩 아침에 먹고있어
고구마랑 치즈 한개씩 아침에 먹고있어요~~ 밤에 자기전에 냉장고에 올려서 해동시킨 뒤 아침에 바로 먹으니 정말 편하고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