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랑 떡이말랑만 먹어봤는데 맛있고
고구마랑 떡이말랑만 먹어봤는데 맛있고 아이들간식으로 딱이예요~^^
아이들도 잘 먹어서 종종 사먹으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