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격근량 !
다이어리에서 골격근량 적는거 본인이 직접 재서 적어야 하는건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체중 측정해서 기입하듯... 골격근량과 체지방률 역시 축정해서 기입하시면 되고 의무 기입사항이 아니니... 그냥 패스하셔도 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