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먹어봤는데 시저가 제일 맛없네요
다먹어봤는데 시저가 제일 맛없네요 나머지는 그럭저럭 먹을만 해요 한숟가락에 퍼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근데 섞을 때 그릇 높낮이가 낮아서 자꾸 떨어져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