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야식끊기 3일차 성공!


오늘 정말 입이 터질거같은 고비가 하루종일 있었지만 초콜렛 두조각과 얼린 곤약젤리 하나로 잘 넘겼다! 피곤해서 그런가? 그래도 고비를 잘 넘겼다. 폭식도 습관이라던데, 몸한테 미안한 이 악습을 꼭 고쳐야겠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