덜 쫀득하고 덜 단 인절미 먹는 기분
덜 쫀득하고 덜 단 인절미 먹는 기분이네용 간식으로 딱이에여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아서 한봉 다 먹진 못하고 아메리카노에 몇알 집어먹으니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