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맛있다고 그랬는데 완전 암맛도
다들 맛있다고 그랬는데
완전 암맛도 안나요
물 300ml에 저거 하나 넣었는데 아무 맛도 안나서 하나 더 탔는데도 안남;;침전물도 너무 가라앉고 목에 자꾸 가루가 걸리고ㅠ
1박스에 10포라 그나마 다행 담부턴 안먹을듯 하네요
다신샵에서 대부분 만족하며 먹었는데 대실패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