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와서 과식 했어요! ㅠ ㅠ

대략 이정도? ㅎㅎ 저녁 한 끼만이에요!




캠핑 와서 고기만 1000kcal쯤 먹었어요!
나름 건강하게 먹었는데 양이 어마어마..
혼자서 5인분 정도 먹은 것 같아요 ㅎㅎ
지방 적은 고기라 생각보다 열량은 낮았어요.
운동은 스쿼트 30개로 끝!
오늘은 맛있게 먹고 즐겼으니,
내일은 덜 먹고 다시 운동해야겠어요!
모두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