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안 먹어봤는데 포장이며 다 마음
아직 안 먹어봤는데
포장이며 다 마음에들어요
근데 나트륨 비율이 높아요
이거만 저염으로 줄여주시면 좋을구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