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아몬드브리즈 좋아해서 자주 사
평소에 아몬드브리즈 좋아해서 자주 사 먹곤 했는데 하나씩 먹는거 보다 한번에 구입하는게 개당 400원 정도 저렴하길래 구매해서 두고두고 먹고 있어요-! 학교갈때 하나씩 가방에 챙겨가니 든든하고 좋아요 군것질도 훨씬 덜하고요-! 초코 오리지날 한박스씩 구매했고 너무 만족해요~ 다 먹으면 재구매하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