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빨리 오기도 했고, 그리고 맛도 있었어요. 얼려놓고 천천히 먹기에..
엄청빨리 오기도 했고, 그리고 맛도 있었어요. 얼려놓고 천천히 먹기에도 좋고 에어프라이기에 데워먹으면 진짜 세젤맛
살안찌는 부분이 젤루 맘에 듭니다 진짜 좋아요 계속시켜먹을거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