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정말 꽝꽝 얼어서 잘 왔구용!
배송 정말 꽝꽝 얼어서 잘 왔구용! 김치만두만 먹어봤는데 진짜 환상,, 정말정말 맛있고 속도 알창요 파는만두먹는기분!? 근디 칼로리가 말이되나용,, 배도 엄청부르고 포만감도 오져요 찬양해요 갓다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