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먹고 깜짝 놀랏어요 ㅋㅋㅋ 원
바나나 먹고 깜짝 놀랏어요 ㅋㅋㅋ
원래 바나나 + 다른맛 조합 싫어하기는 하는데 이게 먹자마자 토맛이 날줄은..ㅋㅋ 다른건 아니길 바라며 열심히 먹어봅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