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4기 신청합니당
휴학하고 집에만 있다보니 3개월만에 6키로 가량 살이 쪄버렸어요...ㅜ
특히 평생 함께해온 뱃살이 약 2배가량 커져서 조금씩 운동도하고 엉망진창이 되어버린 생활습관도 고치기 위해 노력하던 중 꼭 한번 도전해보고 싶었던 다신이 모집중 이기에 바로 도전하게 되었어요!
이번 도전으로 꼭 성공하고 싶어 부끄럽지만 사진까지 찍어서 올리게 되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