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대박인거 같아요......
와 진짜 대박인거 같아요...... 상품 후기보면서 아니 어떻게 요거트가 치즈 맛이나 했는데 진짜 치즈맛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카오빵에 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 발라 먹으니깐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ㅠ 맛있어서 더 먹고 싶어지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이지만 진짜 최고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요거트만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