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나서 후회했던건 토스트 비스켓도
사고나서 후회했던건 토스트 비스켓도 살 걸이었어요ㅠㅠ 너무 많이 산 듯 하여 미주라 도넛만 시켰는데 다음번에는 토스트 비스켓도 한 번 사봐야겠어요! 미주라 도넛은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을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