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네요ㅎㅎ 다음에도 또 시켜먹으려구요~~그런데 일체형인 줄 알았는데..
맛있네요ㅎㅎ 다음에도 또 시켜먹으려구요~~그런데 일체형인 줄 알았는데 비닐을 찢어서 빨대를 꽂아 먹는 포장이더라구요. 빨대가 아까웠어용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