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속은 거 같아요 ㅠㅠ 생각보다
사진에 속은 거 같아요 ㅠㅠ 생각보다 넘 별로여서ㅠ놀랐습니다..고구마가 푸석푸석하고 넘 맛없어요..자색고구마 가루도 별루에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