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월14일 → 5월23일 -2kg
우선 5월 14일 화요일 운동을 시작하였구요.
키는 153 몸무게는 58.6으로 시작하였습니다.
다이어트가 너무 절실했고 아기 낳기 전 마지막 다이어트라고 생각해서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앉아 있을때 나온 힘없는 뱃살을 봤을때 가장 속상하고 살을 빼고싶다는 생각이 간절 하기에 일주일마다 위에 모습을 찍어서 올리기로 결심 했습니다
(반성 및 동기부여 차ㅡ속옷은 포토샵처리)
우선 저번주 토요일에 몸무게를 쟀을때 56.6kg이었습니다.
현재는 조금 더 빠졌겠지만 토욜일만 몸무게를 체크하기에 매주 토요일에 한번씩 올려서 질타도 받고 응원도 받고 싶습니다.
운동 : 하루 한시간 반 (근력운동 30분, 런닝 60분)
식단 : 닭가슴살,계란,고구마,당근,시금치,애호박,삶은양상추,오이 등 각종 야채에 + 두부양파넣어 만든 덜 짠 강된장 조금 해서 300kcal 그리고 매끼 이후에 틈새간식은 과일 50g 미만씩 먹도록 노력 중 입니다.
※ 일요일은 운동은 하지 않으며 최대한 폭식만 하지 않도록 편안하게 먹습니다.
앉아서 촬영하는건 서있을때 촬영하는거 보다 1.5배는 더 뚱뚱한 느낌을 받아서 좀 속상하지만 그래도 더 사실적인 제 모습이라..이 사진을 올리기로 한거구요 보기 그러신 분들께는 죄송해요.
모두모두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힘내세요!!
저도 키가 156밖에 안되 살이좀만쪄도 무지쪄보이는 몸입니다 나이49세에도 다이어트 오늘 3일차도전하고 있어요
힘내세요 같이성공합시다
저도 키 153인데 작년 11월에 58-59부터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식단이랑 운동이랑 같이 하는데 과자도 먹고 빵도 먹고 폭식 할때도 있고...ㅠㅠ술마실때도 있었지만 지금은 46-47유지 하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garijj5290 감사합니다!!
@wjdak**** 안녕하세요 좋은말씀 너무 감사해요. 안그래도 갑자스런 여행을 오게되서 너무 당황스럽게 잘 먹고 있네요 밤에 다들 잘때..검은 밤에 프랭크하고 자는 제 모습이 웃기지만.. 힘내겠습니당 홧팅♥
힘내세요!!
화이팅이요!
이대로 하되, 장기 다이어트니까 계속 생각나는 음식이 있으면 드세요.
저는 먹고싶은게 있다! 그러면 전후 공복 시간 살짝 늘리고, 양을 70프로정도로 해서 꼭 먹어줬어요!
그래야 다음에 또 다이어트이어나간 의지가 생기더라구요.
본인은 모르시겠지만 제 눈엔 밉지 않은 몸매에요. 그니까 너무 조급해 마시고 천천히 빼셔요~:)
@쁘렝땅쁘르국 화이팅이요~"
@rele 감사합니다^^!!화이팅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