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합니다.
작년부터 갑자기 4킬로가 쪘습니다. 예전에 운동조금하고 굶으면 빠지던살이 왠일인지..굶어도 운동을 해도 안빠지고 오히려 더 찌고 있습니다...너무우울하고 짜증만 납니다. 재밌고 신나게 살고 싶은데..계속불어나는 살때문에 웃음을 잃어갑니다. 제발제발 살빼고 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