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빨라서 좋아구여 생각보다 적어서
배송빨라서 좋아구여 생각보다 적어서 놀랬고 진짜 꾸덕해서 놀랬어요 이게 정말 그릭요거트다!!!하고 보여주는 ㅋㅋㅋ 저는 날도 더웠고 사정상 빨리 냉장을 못해서 그런지 약간 새콤 하단 말예요? 확 신것은 아닌데 담번엔 시원할때 시켜서 제대로 먹어봐야겠어유 ㅜ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