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음식이든 바로 살로가는 그런 음식은 없어요 먹으면 일단 소화분해를 하고..에너지로 몸에서 쓰이고요(먹고 소화활동하는 동안은 가만히있는게 제일 좋습니다 운동금물!) 다만 정제된 음식은 소화분해과정이 빨라서 그 에너지를 제때 쓰지 않으면 살로가기 쉬운것 뿐이고요 이것도 한번에 너무많이 자주 드시는거 아님 크게 신경안쓰셔도 돼요 몸이 기본적으로 생명유지에만 기초대사량만큼 쓰는거고 일상생활 활동과 소화하는데에도 에너지를 더 쓰니까요..
우선 기초대사량보다 300~500정도 더 드시고 섭취 열량의 20~30%정도만 운동으로 소비하세요. 대신 운동을 하실 때 운동답게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운동이란게 제대로 하면 힘들고 고통스럽지만 그렇게 하지 않으면 신체의 발달이 이뤄지지 않아요. 즉... 운동하는 효과를 제대로 보지 못합니다. 시간을 오래잡고 운동 하실게 아니라 하루 30분 이라도 호흡이 헐떡거리고 심장이 요동을 치고 근육이 찢어지는 듯한 느낌이 오도록 운동해주시면 됩니다.
어떤음식이든 바로 살로가는 그런 음식은 없어요
먹으면 일단 소화분해를 하고..에너지로 몸에서 쓰이고요(먹고 소화활동하는 동안은 가만히있는게 제일 좋습니다 운동금물!)
다만 정제된 음식은 소화분해과정이 빨라서 그 에너지를 제때 쓰지 않으면 살로가기 쉬운것 뿐이고요
이것도 한번에 너무많이 자주 드시는거 아님 크게 신경안쓰셔도 돼요
몸이 기본적으로 생명유지에만 기초대사량만큼 쓰는거고 일상생활 활동과 소화하는데에도 에너지를 더 쓰니까요..
참... 뭘 먹느냐 보다 얼마나 적당량을 먹느냐가 먼저 입니다. 적당량 섭취를 기본으로 그 내용물을 건강하고 몸에 유익하면 더더욱 좋은것이 됩니다.^^
우선 기초대사량보다 300~500정도 더 드시고 섭취 열량의 20~30%정도만 운동으로 소비하세요.
대신 운동을 하실 때 운동답게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운동이란게 제대로 하면 힘들고 고통스럽지만 그렇게 하지 않으면 신체의 발달이 이뤄지지 않아요. 즉... 운동하는 효과를 제대로 보지 못합니다. 시간을 오래잡고 운동 하실게 아니라 하루 30분 이라도 호흡이 헐떡거리고 심장이 요동을 치고 근육이 찢어지는 듯한 느낌이 오도록 운동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