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카스테라 먹어도 될까요?ㅠ
dbk10240!
원래 아침에 사과 반개 먹고 점심엔 에너지바로 간단히 먹는데 카스테라가 너무 먹고싶어서 지금은 참고 내일 먹으려구요ㅠㅠ평소처럼 저렇게 먹고 또 카스테라 하나 더 먹어도 될까요..?약 320 칼로리정도 하던데..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V클로V 아뇨 하루에 먹는건 아니고 점심, 오후간식이에요! 점심은 시간이 없어서 저렇게 먹고 저녁은 따로 먹을거에요 적게 먹으면서 건강하지않게 다이어트를 했어서 섭취량은 요즘 늘려가는 중이에요..
하루 먹는게 저게 다인가요?..카스테라 하나 먹는다 해도...다 합쳐도 1000칼로리에도 훨씬 못 미치는거 같은데..
응듀띵 오후 간식으로 먹으려는거에요ㅠㅠ
전 아침엔 양심 없어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V클로V 아뇨 하루에 먹는건 아니고 점심, 오후간식이에요! 점심은 시간이 없어서 저렇게 먹고 저녁은 따로 먹을거에요 적게 먹으면서 건강하지않게 다이어트를 했어서 섭취량은 요즘 늘려가는 중이에요..
하루 먹는게 저게 다인가요?..
카스테라 하나 먹는다 해도...
다 합쳐도 1000칼로리에도 훨씬 못 미치는거 같은데..
응듀띵 오후 간식으로 먹으려는거에요ㅠㅠ
전 아침엔 양심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