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전에 다신밥상세트 이용
안녕하세요!
이전에 다신밥상세트 이용했을 때는 전자레인지가 아닌 뜨거운물에 데워서도 도시락을 먹었었는데요. 밥먹을시간 도시락은 뜨거운물에 데워서 먹으면 섭취가 어려울까요?
회사에 도시락이 없는데 가능하면 세트로 이용하고 싶습니다.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회원님 :)
밥먹을시간 도시락도 뜨거운물에 데워서 섭취 가능하세요~
끓는 물에 사용시 용기째로 넣으셔서 15분 정도 끓여주시면 됩니다.
도시락 제품 중에서는 가장 높은 등급의 용기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끓는 물에도 용기가 변형되지 않고 안전하게 조리하실 수 있습니다. ^^
안심하시고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