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가 진짜 맛있어요ㅜㅜㅜ 떡은 확실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ㅜㅜㅜ 떡은 확실히 시중에 파는 것보다 못한데 국물이 맛있으니까 넘 좋아요! 달걀 하나랑 같이 먹었는데 진짜 떡볶이 사다놓고 먹는 기분이었어요 쟁여놓고 먹구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