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 맛있었어요!! 양배추피에 닭가슴살 소까지 ㅎㅎ 진짜 핵맛있었어..
이 제품 맛있었어요!!
양배추피에 닭가슴살 소까지 ㅎㅎ
진짜 핵맛있었어요 제 상사도 어디 제품이냐고 물어볼정도로 맛있었습니댜!!
그리고 다먹지못하니깐 만두판에 절개선이 있어서 뜯어서 먹을수 있게 해놨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