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갱이가 잘 안풀어지는거 같았는데 통
알갱이가 잘 안풀어지는거 같았는데 통에 넣고 여러번 흔드니까 괜찮네요
호박즙처럼 단맛이 강하지 않고 그냥 호박만 물에 타먹는 느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