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과 무염식의 문제
운동 동영상 찾다가 보게된 닭가슴살, 고구마, 생채소의 무염식의 문제점으로 영상이 있길래 호기심에 봤어요.
동영상 보다보니 무염식을 하게 되면 나트륨에 민감해진다고~일반인은 근선명도를 높일 필요도 피부를 얇게할 필요도 없는데 무염식 할 필요 없다는 내용입니다. 무염식을 평생할수도 없고 다시 일반식을 할때는 수분으로 인해 몸이 붓고 빌더병에 걸린다는...
일반인은 다이어트식이라는 무염식을 하지말고 되도록 일반식을 해라~칼륨 식품을 섞어 먹어서 배출시키는 방법이 좋다~
아침 점심 일반식을 하고~저녁정도는 가볍게 다이어트식을 하라는 제안 정도가 있네요.
https://youtu.be/8ONPVHLG8tQ
개인적 의견을 달자면, 닭가슴살은 돼지고기나 소고기보다 값이 싼 단백질 원이기 때문에 손쉽게 구입할수 있으니 장점은 있죠. 또 혼자사는 분들은 밥대신 고구마가 탄수보충에도 편하기도 하지만 무염은 조심할 필요가 있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반짝반짝멋지게 그랬어?
지금은 아니지?
슈가^^ ㅇㅇ 그런거 같어~
우리야 나가서 외식만 해도 나트륨은 금방 권고량 넘기니까능~ㅎ
게다가 찌개만 먹어도~^^
빌더병이라는 것도 있군요..
처음 알았네...
그렇군... 그래서 내가 한식먹으면.... 식욕폭발되나?ㅋㅋㅋ
한때 무염식에 가까운 식단을 했었는데 외식하면 바로 2키로씩 오르고 손발 퉁퉁붓고... 적당한 나트륨 섭취는 중요한거 같아~~
*린주* 아 예전에 다신샵에 있었는데, 지금은 비싸져서 없나 봐요? 스테이크랑 칠리맛 덩어리 찾아 봐야징.
궁디실화냐 코어닭 두부 섞은거?
굳닭 촉촉 어쩌구는 한번 팬에 구워야 냄새 안나드라구~그거말고 스테이크랑 칠리맛 덩어리 있든데 뻘건색~그게 맛남.
코어닭두 다신샵에서 사는거야?
*린주* 아 굳닭 맛있어요? 아~ 저 먹고 있는 것두 굳닭이네요. 전 그냥 그때 그때 젤 싼 거. 예전에 코어닭 꺼 행사할 때 먹었는데 그게 젤 맛은 있더라구욬 두부 섞인 거. 근데 지금 너무 비싸서.
하블리* 그때그때마다 대충 먹는 나랑은 다르구만.
궁디실화냐 난 굳닭꺼 먹어보니 맛나든데
아임닭꺼보다. 스테이크랑 칠리 뭐더라..그건 맛있더라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