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짝 아이스군고구마 신청합니딘3
1년전부터 다이어트를 했어요~
물론 혼자 식단조절하며 하루 3시간씩 운동하며 20키로를 뺐습니다...
하지만 너무 적게 먹으며 유산소 운동만 해서인지 무릎과 손목이 아파 운동을 쉬었더니 요요증상이와서 다시 몸무게가 늘었답니다.. 제자신에게 채직질을 하며 다시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하려합니다.. 저에게 꼭 아이스 군고마를 주셔서 살이 빠졌을때의 모습으로 돌아가게 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