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소개 하고 갑니다.😁
2시부터 수영강습인데 쫌 빨리와서 주창장에서 잠시 쉬고 있어요. 그 사이 올라온 쏘마님 칼럼 추천글과 애린이 소개글을 연이어 읽고 쉬고 있을 때 저도 소개 글 남겨 봅니다.
1. 가족사항 및 나이
저는 38살이고 중1아들, 초3딸, 18갤 딸을 둔 포항 사는 다욧 8개월차 다둥맘 입니다.
2. 가입 시기 및 상황설명
작년 11월말부터 나름 시작하다 다신은 12월쯤 했고 65를 시작으로 5월쯤 55에서 유지어터 선언 후 운동에 미쳐 살다 지쳐서 지금은 간헐적 방문을 하며 정방 활동을 쉬엄쉬엄하고 있어요.
3. 운동 및 식이
현재는 수영이랑 간간히 복근 운동 정도 하고 있고 식이는 신경 안쓴지 오래라 맘대로 2000~2500 먹으며 지내요. 요즘 수영 후 생라면&맥주 500 을 즐기다 보니 눈바디가 슬퍼지려는 시점인것 같아 자꾸 맘을 다잡아 보긴 하고 있어요.
4. 오늘의 다짐
월요일 글쓴거 참 오랜만인것 같아 새롭네요. 수영장 앞에서 글 쓴만큼 집중해서 운동하고 올께요!^^
다욧 운동 식이가 어려운듯 쉬운듯 줄타기를 많이 하는 요즘 입니다.
힘내자!! 힘내자!! 공든 탑을 무너뜨리지 말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둘리님 파잇팅~!!! 수영은 잘하고 오셨나요?^^*
헉 10킬로!! 대단하십니다. 유지 화이팅이요 아자아자
오늘의 다짐 ~^^오랫만에 보니 좋네
매일매일의 다짐을 잘실천하다보면 좋은결과 있을거야 둘리 화이팅❤
나도 다시 운동에 좀 미치고 싶네요.
언니 1주일에 한 번 정도는 이렇게 근황 알리러 와요~~😉 겸사겸사 의지도 다잡구!!
같이 힘내요!! 소개 잘 읽고 갑니다 :)
생라면과 맥주는 끊으면 되지. 둘리 글 보니까 넘 반갑다. 아침마다 니 글이 없으니까 엄청 허전해. 수영 열심히 잘하고 있네. 잘 쉬고 언제든 다시 와.😊
잘 봤습니다! 둘리님의 아침 글을 보는 게 하나 낙이었는데...푹 쉬고 돌아오세요~
수영 잘하고 즐겁게 하루하루 보내면 됐지ㅋㅋ 눈바디는 다시 좋게 만들면 되공~🍧
아침마다 언니글보다 안보니 생각나긴 하지만 열심히 하고계시니 안보이는곳에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