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치


교육받느라 이틀을 폰이 안되는곳에서 자연식을 먹으며 쉬었어요. 단식 시간을 다 지키지 못했지만 트레킹도 하고 힐링의 시간이었습니다
다시 단식 시간을 꽉~~잡고 가렵니다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좋은 힐링의 시간을 보냈군요 ㅎ
수고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