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진행
배고플때마다 스무디를 찾게되는 2일차
아침 점심 간식 완료
스무디는 3시간정도실온에두니 완전 녹아서 먹기좋답니다 . 다만 전체적으로 넘나달아요..사과랑 배비율이많아서 그런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