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맛있어요!!! 전 좋아요좋아요
우와 맛있어요!!! 전 좋아요좋아요
든든하구 낱개포장으로 두개씩되있어서 좋네요!
바로 먹지마시구 좀 녹여서 드시는게 꿀맛
우선 딸기는 샤베트느낌이 나구요 녹차도 아~~주 조금 샤베트느낌나요 초코는 그런느낌없구요
전 다 먹을만하지만 굳이 뽑자면 초코가 젤 맛있네용
진해서 그런거같아요
칼로리도 낮고 부담없어서 너무 좋아요~~!!!
전 또 구매할려구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