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괜찮고 양도 좋아요. 쭈꾸미는 후기처럼 표기된 시간만큼 전자렌..
맛도 괜찮고 양도 좋아요.
쭈꾸미는 후기처럼 표기된 시간만큼 전자렌지에 돌렸는데 덜 익은 느낌이 나서 더 데워서 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