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달달하고, 시원하게 먹어도 좋고, 렌지에 데워 따뜻하게 먹..
맛있어요. 달달하고, 시원하게 먹어도 좋고, 렌지에 데워 따뜻하게 먹어도 좋아요. 저렴하게 사서 여기저기 나눠먹었어요. 다들 반응이 좋아 더 만족합니다. 특가행사 자주 해주세요. 근데, 중량은 같은데 크기가 다른 건 왜 그럴까요? 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